skylife 인터넷 - TV(모바일)와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TV(모바일)와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결합 상품에 따라 인터넷, TV 대해 요금할인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의 결합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등)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TV를 동시 신청하는 경우 어떤 혜택이 제공되나요?

인터넷 상품에 따라 30% 요금할인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유선 연결 없이도 무선 접속 장치(AP)가 설치된 곳을 중심으로 일정 거리 이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PC, 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PC/노트북에서 무선으로 인터넷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당 PC/노트북에 무선 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선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간단한 설정 후 이용 가능합니다.

① [시작→제어판→네트워크 연결]에 [새 연결 또는 네트워크 설정] 선택
② [인터넷에 연결] 선택
③ 댁 내 설치된 와이파이 장비 밑면의 ID: skyxxxx선택, PWD 입력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모뎀 장비를 분실하거나 고장시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고객측의 귀책사유로 임대한 모뎀장비(또는 AP)를 분실, 훼손하거나 반환하지 못할시 보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장비는 계속 전원선을 꽂아 놓아야 하나요?
계속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필요로 하지 않을때는 꺼놓아도 되나, 해당 장비와 연결된 인터넷, 무선인터넷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되네요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꽂혀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전면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불량 혹은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불빛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모뎀이 정상 작동되는지도 와이파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하시고 작동되지 않는 경우 AS 접수 하시면 됩니다. (1588-3002)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느려요.
속도가 지연되는 문제는 사용자의 접속량(서버 부하)에 따라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어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이러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되면 1588-3002으로 AS 신청바랍니다.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