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 납부방법이나 결제계좌 변경은 어디로 신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납부방법이나 결제계좌 변경은 어디로 신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
※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서 SMS 인증이 필요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통화내역 열람을 하고 싶어요

통화내역 열람은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 일시정지를 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셀프로도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일시정지 가능하십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최대 2년으로 이 후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 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하도록 출력 요청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왕복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분실 정지는 SKYLIFE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SKYLIFE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588-3002
* 이용시간 : 09시~22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일시정지해도 기본료는 부과되나요?

일시정지시에도 월 3,850원 요금이 일할 계산되어 부과됩니다. (회선 유지 비용)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모바일 상품은 별도의 약정이 없으므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TV결합 할인 혜택을 받으셨다고 해도 할인 반환금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핸드폰 단말기 일련번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의 일련번호는 아래와 같은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 휴대폰에서 설정 아이콘 → 휴대전화 정보 → 규제정보 TA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IOS(애플) : 휴대폰에서 설정 아이콘 → 일반 → 정보 TAP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