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TV [한눈에쇼핑] K쇼핑, SK스토아 채널은 없나요?
네. K쇼핑, SK스토아는 아직 한눈에쇼핑과 제휴하지 않은 홈쇼핑 채널로 현재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한눈에쇼핑 제휴 홈쇼핑 채널은 홈앤쇼핑, GS샵,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신세계쇼핑, W쇼핑, GS마이샵, CJ온스타일플러스, 현대홈쇼핑+샵, 롯데OneTV, 쇼핑엔티, NS홈쇼핑, NS Shop+ 총 14개입니다.
앞으로 제휴 홈쇼핑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LG U+ TV [한눈에쇼핑] 보고 싶은 상품을 검색해서 찾고 싶어요.
검색창에 원하는 상품이나 브랜드 이름을 입력하여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검색하려면 아래 방법을 따라 해 주세요.
▶ 검색 방법
[검색] 메뉴를 선택한 후 검색창이 나타나면 리모컨 키패드를 눌러 원하는 상품이나 브랜드 이름을 입력하세요.
관련된 상품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 키패드로 상품 이름을 입력하는 게 어려우면 검색창에서 리모컨의 [확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화면에 가상 키패드가 나타납니다.
가상 키패드로 원하는 상품이나 브랜드 이름을 입력하고 가상 키패드의 [검색]을 선택해 주세요.
LG U+ TV [한눈에쇼핑] 관심 있는 상품을 따로 보고 싶어요.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저장하면 해당하는 상품을 따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를 설정해 주세요.
▶ 관심 상품 카테고리 설정 방법
[마이메뉴]→ [관심 상품 카테고리]에서 관심 있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저장해 주세요.
‘U+추천’ 메뉴에 ‘개인화 추천’이 생기고 관심 있는 상품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LG U+ TV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LG U+ TV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LG U+ TV [TV장애]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리모컨의 버튼이 되지 않는 원인은 건전지 문제와 셋톱박스 장비와 리모컨 간 연결이 풀려서 발생한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건전지 상태 확인
②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과 지우기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③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만 5초간 다시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