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TV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숨김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채널설정 > 채널숨김 선택 →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채널숨김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 U+ TV [리모컨앱] 리모컨앱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리모컨 기능을 쓸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 리모컨앱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LG U+ TV [AI홈쇼핑]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AI홈쇼핑 처음 이용 시, 상품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이때 해당 홈쇼핑 회원은 휴대폰 번호로 개인 인증만 받으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쇼핑 회원이 아닌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한번 로그인 한 후에는 별도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하며 다른 이용자 정보로 주문하고 싶은 경우 홈쇼핑 채널 시청 중 “로그아웃 해줘”라고 말해 주세요.





LG U+ TV [AI홈쇼핑]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

매월 1일 02:00부터 다음달 1일 01:59까지 결제 시, 결제한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이후에 한꺼번에 지급됩니다.
적립 예정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지급되며 1인당 최대 월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TV [AI홈쇼핑]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해당 홈쇼핑 채널에서 주문한 이력이 있는 경우 최근 배송지가 기본 배송지로 설정됩니다.
등록된 배송지 정보 또는 주문 이력이 없는 경우 U+tv 실제 사용자 주소가 기본 배송지로 설정됩니다.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주문결제 중 배송지 확인 단계에서 [배송지 녹음] 메뉴를 선택하세요.
주문 완료 직후 걸려오는 ARS(자동 응답 시스템)를 통해 원하는 배송지를 음성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TV [AI홈쇼핑] 방송 알림 설정을 하면 어떻게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알림 설정을 하시면 설정 후 30일 동안 방송 30분 전에 GSSHOP App 알림 또는 LMS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방송상품 알림 해지는 GSSHOP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T.080-969-4545)





LG U+ TV [U+ tv] 추가 셋톱 가입이 가능한가요?

추가 셋톱 가입하여 이용 가능하며, 추가 셋톱 이용에 따라 요금도 추가 발생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