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U+tv UHD4] Dolby Vision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은데, 구매가 안 됩니다.

LG U+ TV [U+tv UHD4] Dolby Vision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은데, 구매가 안 됩니다.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TV가 연결되고, TV 설정에서 Dolby Vision 설정이 켜져 있는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미 구매한 Dolby Vision 콘텐츠도 동일하게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TV에서 설정이 켜져 있어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LG U+ TV [한눈에쇼핑] 홈쇼핑 방송을 보고 싶어요.
‘지금 하는 방송' 메뉴와 '홈쇼핑 편성표' 메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LG U+ TV [한눈에쇼핑] ‘베스트’는 어떤 메뉴인가요?
U+tv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베스트 홈쇼핑 상품을 모아서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시간대별 인기 상품과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평점이 높은 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이 종료된 상품을 선택하면, 모바일 주소를 전송하여 휴대폰으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예정인 상품을 선택한 경우 시청 예약 및 모바일 주소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TV [디즈니+] U+tv에서 디즈니+를 이용하고 싶어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디즈니+ 요금제 가입하기]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IPTV 프리미엄 디즈니+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하기]
U+tv 리모컨에 있는 [디즈니+] 버튼 또는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눌러 직접 가입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홈 디즈니+’에 가입해 주세요.
U+고객센터 101번(무료)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TV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01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