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인터넷 웹 사이트의 속도가 느립니다.

LG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인터넷 웹 사이트의 속도가 느립니다.
웹 페이지 연결속도가 느린 경우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인터넷 [U+zone] AP 공유에 비동의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P 공유 비동의 신청은 LG U+ 고객센터와 직영점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AP 공유에 비동의하면 그동안 이용하던 U+zone을 더이상 무료로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만약, 비동의 상태로 U+zone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유료 정액제 가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동의 한 날짜를 포함하여 한달간 재동의가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 가까운 직영점 찾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인터넷 이용 시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 시 스크립트 오류가 계속해서 나온다면 현재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PC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변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바에서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고급" 탭을 선택 "모든 스크립트 오류에 관련된 알림 표시"의 체크 해제
 ③ "스크립트 디버깅 사용 안 함(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스크립트 디버깅 사용 안 함(Internet Explorer)"에 체크 표시 후, "확인" 선택





LG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일부 사이트 접속 시 불법 정보에 대한 차단 안내창이 나옵니다.

불법 정보를 포함한 특정 사이트의 차단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지침에 의하여 조치되는 사항으로 모든 ISP 사업자가 준수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모든 ISP사업자는 불법 정보(사이트)에 대해 차단하고 있고, 약간의 시간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이러한 지침에 따라 차단된 사이트들은 접속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특정사이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LGU+에서는 특정 사이트의 접속을 차단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접속하시고자 하는 사이트 관리자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특정 IP를 사용하는 고객의 정보 확인 할 수 있나요?
특정 IP를 사용하는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회사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님의 IP 실제사용자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고객님께 안내를 드릴 수 없으며, 부득이 실제 사용자 확인이 필요하다면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의뢰를 하는 방법이 있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