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 설치할 수 있나요?
해당 지역에서 U+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가입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이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수면센서] 기기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당분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기기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 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기기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램프가 꺼져 있거나 깜빡거리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허브 동글형을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②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 허브 동글형을 다시 꽂고 정상적으로 실행되기까지 약 1분이 걸립니다.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