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2대 이상의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할 수 있나요?
금고 개수에 상관없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금고 개수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선일금고 with U+스마트홈]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도어락 이용이 가능하나요?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외한 도어락의 기본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로 문의하세요.
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경보음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1m 거리 기준 최대 90dB의 소리를 냅니다. 이는 지하철 또는 공장의 소음 수준의 크기입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