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해외로밍 [SIM로밍] SIM로밍 서비스 이용 시 예약을 해야 하나요?
출국 전 LG U+ 공항로밍센터를 통해 출국하는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을 바로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
LGU+ 가입몇변경 [이사 설치] 이사 때문에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라면 홈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U+ 인터넷 설치 가능지역 확인하기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coverage-check
▶1:1 문의하기 (로그인 후 이용)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설치비는 27,500원(부가세 포함)이며 다음 달 인터넷 요금 청구서에 포함됩니다.
(단, TV와 동일 일자/동일 장소에 이전 시, 25,300원(부가세포함))
※ 설치비는 사용하는 상품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LGU+ 가입몇변경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정지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정지 기간 중 최초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므로, 고객님의 폰으로 계속 연락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LGU+ 가입몇변경 [요금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유/무료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이용중인 요금제/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이용중인 요금제 조회: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U+ 가입몇변경 [가입]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use-guide/registered-service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서비스 조회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