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휴대폰 결제 시 상품페이지에서 ‘카드결제(일시불/무이자 할부)’를 선택하시면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와 카드 수수료는 결제하는 신용카드 회사의 정책을 확인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개통]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얼마인가요?
모바일
유심비는 7700원입니다.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의 경우 새 유심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동일한 유심 카드를 사용하는 기기라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혜택] 7% 추가 요금 할인은 무엇인가요?
모바일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 또는 선택 약정 할인(통신료 25% 할인)중 어떤 할인을 선택하든 통신료를 7%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만의 혜택입니다.
(5G 요금제 및 다이렉트 요금제는 7% 할인 제외, 7% 할인을 대체하는 사은품 제공 프로모션 진행 시 제외)
※ LG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본인인증을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휴대폰 가입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수이며, 신용카드(체크카드 제외)와 범용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기존 고객이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라면 휴대폰 본인인증 방식으로도 인증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개통] 우체국택배 배송, 오늘도착은 무료인가요?
모바일
택배배송, 오늘도착, 3시간 프리미엄 배송 등 어떤 방법을 선택하시든 모두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기기 변경을 할 때 지금 사용 중인 요금제를 그대로 쓸 수 있나요?
모바일
네, 쓸 수 있습니다.
신청서 목록에 기존 요금제가 보이지 않으면, 일단 추천 요금제를 선택하고 이후 상담사가 가입 확인 전화를 할 때 변경 요청을 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개통] 기기를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사용 중인 유심카드를 그대로 쓰는 경우 새 휴대폰에 기존 카드를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유심 카드를 쓰는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 주시면 바로 개통해 드립니다.
번호이동(통신사 바꾸기) 고객
기기를 받은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주세요. 바로 개통해 드립니다.
신규가입(새번호로 개통) 고객
새 휴대폰과 함께 받은 유심 카드를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