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공기청정기 고장 문의 시 : LG전자 서비스 센터 : 1588-7777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밥솥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에 밥솥을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고객도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변경 시의 세부 정책은 기존 요금제에 따라 상이 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LG 에어컨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예약 설정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여 자동으로 스마트홈 플러그 켜짐/꺼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켜짐/꺼짐이 있다면 예약 설정을 꺼주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자후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