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족 계정 추가 방법]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 에 가족의 ID를 입력하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전원이 켠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온도, 습도는 기기 자체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아래 3가지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세요.
1. 혹시 버튼을 연달아 누르셨나요?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주세요.
2. 간편버튼의 LED램프에 초록색 불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이 3번 깜박거린다면 통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간편버튼이 허브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게 아닌가요? 허브와의 거리를 좁힌 다음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모바일 114(무료), 유선전화 1544-0107(유료)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나요?

스마트홈

안드로이드 4.0 이상, iOS 8 버전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지원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스마트홈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출처: 엘지 U+    자후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