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약정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순서는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 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인터넷/IPTV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인터넷/IPTV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스마트홈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홈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사료량을 조절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조절할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춘 적정량이며 만약,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사료주기를 추가로 실행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