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을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습니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 ONE ID(회원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아이디 추가는 최초 스마트홈 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와 연계되는 기능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등록을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추가 기능 사용을 위하여 별도의 등록 과정이 필요합니다.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에서 셋톱 선택 (‘+’버튼 클릭) → 유플러스tv 선택 → U+tv 셋톱 확인 후 등록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