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U+ Shop] 배송은 신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우체국 택배로 당일 발송됩니다. 발송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영업일 2일 이내 휴대폰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휴대폰 재고 현황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당일 퀵서비스 배송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서울이여야 퀵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반드시 본인이 수령해야합니다.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qr/mypg/pers/RetrieveEntryRqsList.hpi?mid=11794
U+ 공식온라인 스토어 [U+ Shop] 온라인 신청서를 확인/수정/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
U+ Shop 사이트 "내 쇼핑정보" 메뉴를 통하여 신청서의 확인/수정/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인 경우엔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U+ Shop 고객센터 업무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9:00 / 토요일 09:00 ~ 14:00)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qr/mypg/pers/RetrieveEntryRqsList.hpi?mid=11794
U+ 공식온라인 스토어 [U+ Shop] 7% 추가 요금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7% 추가 요금할인은 오직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5G 요금제는 7% 할인 없이 정상요금이 부과됩니다)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U+ Shop을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7% 추가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가입조건과 주의해야 할 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현재 무약정으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나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과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받지 않고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시 유의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1. U+Shop에서만 받을 수 있는 7% 추가 요금 할인, 선택 약정 할인,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현재 선택 약정 할인을 받고 있는 고객의 경우,
남은 약정 기간을 포함하여 사용하고 싶을 때까지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공시지원금을 받은 고객의 경우, 가입한 약정을 해지한 후에만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할인 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요금제는 무약정 데이터 요금제 8종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약정 데이터 일반+400MB, 무약정 데이터 1.3+1.5GB, 무약정 데이터 2.3+2.6GB,
무약정 데이터 3.6+4GB, 무약정 데이터 6.6+6.6GB,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11GB,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16GB
5. 월 중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다른 요금제로 변경 혹은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 수대로 요금을 청구합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U+ Shop] 사은품 변경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U+ 공식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기 불량의 경우, 교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
단, 아이폰/아이패드 제품의 경우, 애플 A/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착하교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