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BEE - 타 통신사로 단말기를 교환하려고 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캐시비 잔액은 어떻게 하나요?
잔액이전(USIM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잔액을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44-0006)로 문의주세요.
[유의사항]
단말기/USIM변경 전에 반드시 신청바랍니다.
CASHBEE - 선물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자녀에게 자신이 보유한 캐시비 잔액을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내역은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선물 금액이 잔액보다 많을 시 선물 불가합니다.
선물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캐시비 가입 후 선물 수신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선물 불가합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 선물요청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부모님에게 캐시비 잔액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요청할 수 있으며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요청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가입 후 요청 수신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 요청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요청 불가합니다.
CASHBEE - 선물 보내기 또는 요청 취소 가능한가요?
캐시비 선물 내역 內 선물함, 요청함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선물 보낸 후 받는분이 수락하기 전 취소 가능하며 취소 시 환수하시면 됩니다.
또한 요청한 선물도 요청내역에서 거부하시면 받은 선물은 거부도 가능합니다.
단, 거부하지 않더라도 선물을 받은 후 14일내에 수락 하지 않으시면 선물은 자동으로 거부 됩니다.
CASHBEE - 캐시비 주기를 실행 하였으나 상대가 받지 않았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선물함을 통해 자신이 보낸 캐시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상대각 받지 않았을 경우 대기 중 상태로 표시가 되며, 대기중 상태의 경우 캐시비 주기를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 미완료 내역은 무엇인가요?
캐시비를 충전하는 과정에서 결제는 완료되었으나, 네트워크 오류 등의 문제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내역 확인 후 충전재시도 버튼을 선택하시면 재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644-0006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