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여러 개의 카드 등록 시 소득공제를 모두 적용 받을 수 있나요?
여러장의 캐시비카드를 소득공제대상카드로 등록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 My 캐시비 > 소득공제신청/조회 > 소득공제신청 tab > 소득공제 일괄 등록 버튼 클릭 후 본인인증,실명인증을 통해 등록가능합니다.
※ 카드를 1장이라도 등록해놓으신 경우에 한해 일괄신청 가능합니다.
캐시비 - 잔돈충전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세븐일레븐(전국 8800여개 매장)에서 현금으로 결제후 남은잔액을 캐시비카드에 충전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캐시비 - 개명을 하여 회원 이름 변경 하고 싶어요
통합회원의 경우 L포인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변경하시면 캐시비 홈페이지에도 자동 반영됩니다.
캐시비회원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①개명 후의 신분증 사본 (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 과 ②개명신청서를 고객센터로 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 진행 가능합니다.
서류 접수 후 변경 완료까지 1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개명신청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요청 가능합니다.
캐시비 - 소득공제 신청 전 내역 소급 가능한가요?
소급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본인인증,실명인증을 통해 소득공제 대상 카드로 등록한 시점부터 사용한 내역 소득공제 적용가능합니다.
캐시비 - 후불신용카드로 교통 이용 했는데 소득공제 안되나요?
후불교통카드 교통 이용건에 대한 소득공제는 해당 카드사로 확인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캐시비 - 이미 카드를 등록했는데 다른 사람에게 소득공제 받고 싶어요
홈페이지 등록된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소득공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 My 캐시비 > 내카드관리 > 해당카드 카드삭제후,
소득공제 받으실 다른고객님 명의로 홈페이지 로그인 > 홈페이지 회원가입 > My 캐시비 > 소득공제신청/조회에서
본인인증,실명인증후 소득공제 신청 가능합니다.
단, 소득공제대상카드로 등록된 카드번호를 삭제하실 경우,삭제이전 사용내역은 소득공제 적용불가하며 재등록된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출처: 캐시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