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번호이동 신청은 누가 할 수 있나요?

sk 세븐 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은 누가 할 수 있나요?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일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나요?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나, 예외 대상이 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요금체납을 하신 고객과 선불이용고객, 임대폰 사용고객께서는 부득이 제외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sk 세븐 모바일 - 번호이동 후 변경 전 잔여 단말기 할부금액은 어떻게 납부 되나요?
고객님께서 전 통신사의 단말기 할부를 유지(승계) 요청하시면, 번호이동 후 익월부터 할부 종료 시까지 매달 전 통신사에서 납부하시던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인터넷 접속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메일 설정,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 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차단방법 ① 무선인터넷 차단 부가서비스 신청 : 고객센터 (114)로 연결 후 신청가능 ② 사용중인 단말기에서 설정가능 : 단말기 제조사 (LG,삼성 등) 문의 후 설정





sk 세븐 모바일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각 개별 고객에게 부여되는 가상의 고유한 계좌로써, 납부하실 금액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은행거래시간등의 사유로 입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세븐 모바일 - 요금안내서((구))청구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요금안내서((구))청구서)는 매월 5일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이후 미납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요금안내서((구))청구서) 상에는 기재가 될 수 있으나 실 청구금액에는 미납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세븐 모바일 - 선불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수신/발신 다 정지되면 해지되는 건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었을 경우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됩니다. 이 때, 수신 및 발신이 동시에 정지되는 것은 아니며, 발신이 먼저 정지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한 후에 수신이 정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로 전화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세븐 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는 잔액이 없으면 수신도 안되나요?

잔액이 소진(0원)되면 발신은 제한되고, 발신일 유효기간 후 1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일 유효기간까지 종료되면 수신도 제한됩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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