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셀프개통 했는데 교통카드 이용이 안됩니다.
KT전용 단말이 아니거나,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또는 NFC유심이 아닌 일반유심일 경우에는 교통카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1. NFC유심이 아닌경우 : (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유심 배송요청 or 제휴 편의점에서 NFC 유심 구매 후 고객센터로 유심 변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휴 편의점 매장 위치 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storeInfo.do
2.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페이 내의 교통카드 기능이용시에는 NFC 유심 사용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 Wi-Fi 지역에서만 사용하였는데, 데이터 초과요율이 나왔어요 어떻게 된거죠?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Wi-Fi가 간혈적으로 끊길 경우, 자동적으로 LTE모드에서 데이터 접속이 이뤄져 데이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5G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5G 전용 유심이어야 하나요?
LTE 유심과 5G 유심 모두 5G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단, 3G 유심은 이용불가)
KT M모바일 - 약정이 끝나도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약정이 끝나게 되면 그동안 받았던 기본할인 혜택은 중단됩니다.
재약정이나 기기변경을 통해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할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 내 재약정/기변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 요금제에 따라 재약정 가능여부 상이
KT M모바일 -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단말기에 문제가 없을 경우, 최소 전원을 2~3회 이상 (1분정도 여유) 껐다 켜시면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단, 일부 단말기는 USIM 이동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2013년 11월 이전 출시된 LG U+ 단말
- 2014년 09월 이후 출시된 3G 및 LTE 이용 가능 (VOLTE 사용 포함)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