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롭게 사용하시려는 공단말기에, 유심칩 장착 후 재부팅 2~3번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재부팅 이후에도 기기변경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IMEI를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말기에서 IMEI 확인 방법 : 키패드 → *#06# 입력)
또한, ktMmobile을 통해 새로운 단말 구입을 희망하시는 경우
※ 경로 : 휴대폰 → 휴대폰 or 중고폰에서 단말기 선택 → 가입하기 → 기기변경 선택 후 가입유형 및 요금제 약정기간 등 정보 입력 시 해피콜 신청이 가능합니다.(상담사가 고객님께 연락해 신청정보 확인 및 개통)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product/phone/phoneList.do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유심카드 없이 개통 할 수 있나요?
저희 엠모바일은 USIM(유심) or eSIM(이심)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 USIM : 3G 이상 USIM 슬롯이 있는 단말
※ eSIM
- 갤럭시 : 갤럭시 Z폴드4, Z플립4 이후 출시 단말
- 아이폰 : 아이폰 XR 이후 출시 단말
KT M모바일 - 소액결제 이용이 안됩니다.
소액결제 차단 또는 한도부족으로 인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or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경로]
■ 경로 : 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조회 및 납부 → 소액결제 및 한도변경 (문자인증 후 이용동의 및 한도 변경 가능)
[고객센터 변경 시]
■ 소액결제 한도 상향: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소액결제 한도 하향: 명의자 / 대리인 신청 가능
※ 소액결제 이용 동의, 한도 상향 신청 시 명의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 SMS 인증 필요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