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통화 중 전화가 걸려오면 현재 통화 중인 전화를 잠시 대기 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궁금해하신 서비스는 '통화중대기'서비스이며,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해제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40 + 통화
[해제방법]
* + 400 + 통화
※타사 단말기의 경우 일부 부가서비스와 중복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모바일 교통카드는 이용이 가능한가요?
NFC가 지원되는 USIM의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교통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하려는 단말기가 kt 망에서 출시된 단말기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망내 1회선 지정이 무엇인가요?
망내 1회선 지정은 KT망을 사용하는 1회선을 지정하는 것으로 망내 지정 1회선 무료 음성통화 제공되는 요금제 사용시 망내 1회선 지정이 필요합니다.
지정된 회선 변경은 매월 1회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지정된 회선이 KT망이 아닌 다른 망으로 이동하거나 해지할 경우, 음성통화 초과 과금 발생 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5G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전용 5G유심으로 변경해야 하나요?
5G 서비스를 제약없이 사용하기 위해 5G 전용유심이 있습니다만 LTE 유심을 사용해도 5G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개통 후 LTE요금제변경이나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시 5G단말기에 인식되어있는 상태로 변경처리는 어려우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 편의점 유심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하기 or 상담사 개통 신청을 통해 개통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시 (신용카드or네이버인증서or토스인증서or범용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8:00~19: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FormDesignView.do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