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전기밥솥] 딤채쿡 압력패킹이나 내솥은 어디서 구입하나요?

위니아에이드 전기밥솥 [자주하는 질문] 딤채쿡 압력패킹이나 내솥은 어디서 구입하나요?
● 패킹이나 내솥 구입 말씀이신가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고, 자세한 문의는 고객상담실(1588-9588/1588-1588)로 문의해 주세요.


위니아에이드 전기밥솥 [자주하는 질문] 딤채쿡 취사 중 뚜껑 옆으로 증기가 새어 나옵니다
● 딤채쿡 취사 중 증기가 새어 나온다는 말씀이신가요?
패킹이 낡았을 경우 증기가 옆으로 샐 수 있으니 패킹을 교체해 주세요.
패킹의 수명은 약 1년으로 주기적으로 교체 후 사용해 주세요.

● 확인은 해보셨나요?
1) 압력패킹 부분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건 아닌지?
2) 청소 후에 패킹을 잘못 장착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압력패킹에 이물질이 있다면 제거해 주시고, 패킹 장착을 확인하세요. 패킹 주변은 항상 깨끗이 유지해 주세요.


위니아에이드 전기밥솥 [자주하는 질문] 딤채쿡 내솥 코팅이 벗겨졌어요.
● 딤채쿡 내솥 코팅이 벗겨졌다는 말씀이신가요?
제품의 사용 횟수나 사용방법에 따라 손상이 될 수 있습니다.
내솥을 세척할 때 거친 수세미나 금속성 수세미를 사용할 경우 코팅이 벗겨질 수 있으며 내솥에다 쌀을 직접 세척할 경우에도 코팅 내구성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한 번 해보세요.
딤채쿡을 이용해 요리하실 때 나무로 된 조리 도구나 실리콘, 플라스틱 도구를 이용해서 조리해 주세요.


위니아에이드 전기밥솥 [자주하는 질문] 딤채쿡 조작부에 EXX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EXX 에러가 발생했다는 말씀이신가요?
과열 또는 온도감지 불량이나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 나타나는 에러로 점검이 필요하니 고객상담실(1588-9588/1588-1588)로 문의하여 주세요.


위니아에이드 전기밥솥 [자주하는 질문] 딤채쿡 전원 인가 시 ETO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전원 인가 시 ETO에러가 발생한다는 말씀이신가요?
저온(-20 ℃)에서 제품을 보관 및 방치 후 제품을 켰을 때 나타나는 에러입니다.

● 이렇게 한 번 해보세요.
전원을 끄고 제품을 -5℃ 이상되는 곳으로 이동 후 사용해 보시거나, 내솥에 따뜻한 물을 넣어 주면 에러 복귀가 빠르게 됩니다.


위니아에이드 전기밥솥 [자주하는 질문] 딤채쿡에 보온 시 밥마름이 심해요.
● 딤채쿡에 보온 시 밥마름이 심하다는 말씀이신가요?
1) 뚜껑이 덜 닫히거나 장시간 열려 있을 경우 밥마름과 변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 보온 시 기본 온도는 70도 이상이므로 12시간 이상 보온을 하거나 재가열 기능을 너무 자주 사용하면 밥이 마를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한 번 해보세요.
1) 취사 완료 후 30분 이내에 밥을 섞어서 보온해 주세요.
2) 소량의 밥을 보온할 경우 밥을 밥공기(그릇)에 담아 보관하시거나 중앙으로 볼록하게 모아서 보온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