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케이뱅크] 케이뱅크 계좌 연결/조회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KT 기가지니 [케이뱅크] 케이뱅크 계좌 연결/조회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케이뱅크 고객 중 모바일앱 이용 고객만 계좌 연결/조회가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앱>우측 슬라이딩 메뉴> 생체인증>등록하기>내 목소리 계정 등록, 내 목소리 인증등록]에서 목소리 등록을 하신 후 음성으로 계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케이뱅크] 케이뱅크 퀵송금 이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앱>은행>간편송금] 주소록에서 간편송금 받는 분의 연락처(실명,휴대전화번호) 등록하신 후,
["지니야, 케이뱅크 퀵송금 열어줘"] 라고 말한 다음, ["지니야, [받는분]에게 [금액] 송금해줘"] 라고 말씀해 주세요. 음성으로 간편하게 퀵송금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케이뱅크] 케이뱅크 서비스는 음성명령으로만 메뉴 선택이 가능한가요?
케이뱅크에서는 음성명령으로 메뉴 선택 및 이동이 가능하며, 리모컨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케이뱅크] 케이뱅크 퀵송금 받는 분도 케이뱅크 서비스 이용 고객이어야 하나요?
퀵송금 받는분은 케이뱅크 고객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퀵송금은 받는 분이 케이뱅크 고객인지 여부와 관계없이 간편송금 연락처를 등록한 후,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T 기가지니 [케이뱅크] 음성만으로 계좌조회와 퀵송금이 되면 편리하긴 한데, 보안 문제는 없나요?

계좌조회는 사전에 고객님이 설정한 계좌의 잔액만 보여지게 되며 그 외 상품정보, 계좌번호 등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퀵송금 서비스는 금융사고예방을 위해 고객님의 스마트폰을 통해 인증에 성공한 경우에만 송금이 완료됩니다.



KT 기가지니 [케이뱅크] 케이뱅크 스마트폰에서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현황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케이뱅크 모바일앱>모바일설정>기가지니 조회, 변경, 해지 바로가기에서 기가지니 서비스 조회, 변경, 해지가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우리은행] 우리은행 메뉴는 모두 음성으로 선택이 가능한가요?
음성뿐 아니라 리모콘으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계좌조회, 금융캘린더 메뉴는 음성으로만 명령 가능합니다.
음성명령으로 계좌조회를 하시려면 먼저 우리은행 원터치개인 앱을 설치하여 서비스 등록을 마친 상태에서 고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앱>우측 슬라이딩 메뉴> 생체인증>등록하기>내 목소리 계정 등록, 내 목소리 인증등록]에서 먼저 목소리가 등록되어야 합니다.


KT 기가지니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대우 메뉴는 음성으로만 선택이 가능하나요?
음성 및 리모콘으로 미래에셋대우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대우의 금융정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미래에셋대우에서 제공하는 각종 종목정보, 차트, 지수정보, 국내시황, 해외시황, 투자이야기, 계좌개설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faq.do#category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