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드코리아 [마이월드- 알뜰폰] U+멤버쉽의 혜택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마이월드] U+멤버쉽의 혜택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통신망만 같을뿐 통신사가 다르므로 멤버쉽혜택은 공유되지않습니다.
유플러스에서 당사로 번호이동시 유플러스멤버쉽은 해지되며 금액은 소멸되오니 꼭 주의해주시기바랍니다.



[마이월드] 휴대폰 정보 확인방법
LTE폰(4G)만 가능하며 [타사단말일 경우 2014년 9월이상 제조단말기]  빠른개통을 위하여  단말기 모델, 일련번호, IMEI , 와이파이MAC 주소   모두 기입해주세요. 해외 제조사 ( 아이폰,샤오미,화웨이) 의 경우는 제한이 있을수 있으니 가입신청 전 고객센터 또는 제조사로 연락주시어 사용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패드 단말기일 경우 패드 요금제만 가능
※ SM-J250N 및 공신폰 모델은 LG개통이력이 없을시 개통 불가합니다.

* IMEI, MAC주소 확인법 (최신폰 기준)

삼성전자
설정- 휴대전화정보 - 상태

LG전자
설정- 휴대폰정보-하드웨어정보
설정-휴대폰정보-상태

애플(아이폰) * 아이폰은 MAC주소 대신 기가수가 필요합니다.
모델명 : 설정 - 일반 - 규제
일련번호 : 설정 - 일반 - 정보
IMEI : 설정 - 일반 - 정보   

기가수 : 설정- 일반 - 전체공간    

위 방법으로 확인되지 않을 시 아래 제조사로 문의부탁 드립니다.

LG전자 : 02-1544-7777
삼성전자 : 02-1588-3366
화웨이 : 02-1877-5838
애플 : 02-6712-6700



[마이월드] 유심신청 후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온라인 개통 접수 후 해피콜은 당일, 또는 익일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해피콜 드리고 있으며 부재일 경우 문자남겨드리오니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영업시간 내 전화드리고 있으며 해피콜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이월드] 명의변경을 하고싶어요
명의변경 조건
1. 가입후 3개월 이후
2. 가족간만 가능
3. 3개월동안 사용량이 발생된 경우
필요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양도인신분증 , 양수인 신분증 , 가족관계 증명서
(미성년자일경우 구비서류가 추가될수있음)

위 조건이 충족하였을시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신청서류는  ( 홈페이지> 고객센터> 각종서류 다운로드 ) 에서 다운받으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또는 이메일로 서식지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자필로 서류 작성 후 당사 FAX,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양도인,양수인 해피콜 후 명의변경이 진행됩니다.
소요시간은 1~2일 정도 되며 명의변경 후 간단하게 휴대폰을 껏다 켜주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마이월드]
이메일 help@mkmvno.com
팩스번호 02-6455-2220



[마이월드] 일시정지요금시 요금이 나오나요?

기간내에 사용하는 선불폰으로 정지하여도 충전금액, 사용일수는 동일하게 차감됩니다.
( 30일 기준 1일에 가입하여 15일 사용후 15일 정지하여도 다음달 1일 정지됩니다. )
따라서 선불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어 상담원을 통해서만 착발신 정지가 가능합니다.



[마이월드] 후불) 일시정지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LG 알뜰폰 : 월 4,400원
KT 알뜰폰 : 월 3,850원
SK 알뜰폰 : 월 3,850원

모든 통신사의 일시정지 요금은 동일합니다
중도 정지시에는 일할계산됩니다.



[마이월드] 후불가입시 5G단말기도 사용가능하나요?
5G 단말기는 5G전용 요금제를 등록해야합니다
기기등록없이 유심만 교체하여 호환이 잘 될 경우 별도 고객센터에 연락없이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확정기변이 아니기 때문에 안되는 기능, 어플들이 있으실 수 있으니 자세한 내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KT마이월드.SK마이월드는 후불을 지원하지않습니다.



[마이월드] 5G 단말기도 사용가능한가요?
LG알뜰폰
유심장착 후 호환이 잘되면 사용가능하나 5G선불 전용요금제가 없어 확정기변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호환이 안된다면 5G 단말기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확정기변이 아니기 때문에 안되는 기능, 어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KT알뜰폰, SK알뜰폰
5G단말기는 제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단 , 5G단말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요금제변경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월드] 선불폰 정액제 요금제 이용중인데 부가전화시 잔액이 없다고 나와요
LG알뜰폰,SK알뜰폰의 경우 요금제에 따라 부가전화 시간이 제한되어있습니다.
요금제별로 마이월드 홈페이지 > 요금제 선택하시면 부가전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알뜰폰의 경우 충전한 기본료에서 부가전화 사용시 차감되는 형식입니다
LG나 SK처럼 시간이 제한되어 있지 않으나 기본료 안에서 차감되었기 때문에 사용일수가 줄어듭니다 .



[마이월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싶어요
3사 동일)
1. 가상계좌 입금
ARS 또는 가입시 발급받은 가상계좌에 입금 ( 가상계좌는 고객님만 사용하는 전용 계좌로 계좌번호 변경없음 )

* 무통장입금 불가 합니다
* 기본료에 맞춰 정확히 입금해야 합니다
* 명의자와 송금자가 달라도 입금가능하며 은행 점검시간 외 평일 공휴일 시간상관없이 언제나 입금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 결제
마이월드 홈페이지에 신용카드 결제로 가능하며 기본요금에 맞춰 요금이 측정되어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변경후 카드결제를 하셔야합니다
* 신용카드결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기입해야 하므로 고객센터에서는 불가합니다.

3. 기본요금제일 경우 (정액요금제는 불가)
편의점에서 마이월드 선불카드 구매 후 1만원단위 충전이 가능합니다. 마이월드 선불카드 구매 후
##95+카드번호11자리+ 통화 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 KT와 SK의 경우 단축번호 자동 충전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머천드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mymvno.co.kr/home/customer/sub03.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