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드코리아 [마이월드- 알뜰폰]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고 싶어요

[마이월드]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고 싶어요
해지는 유선상 불가합니다
휴대폰이 있으시면 온라인접수( 회원가입후 마이페이지에 해지 접수)와 팩스 이메일로 가능하며 휴대폰이 없으시면 팩스나 이메일로 접수가 필요합니다.
해지신청서 서식지는 고객센터에 각종서류다운로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이월드] 복지할인이 가능한가요?

당사는 약정없이 기본요금에 요금할인이 포함되어 판매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중복 할인이 불가하여 등록이 어렵습니다.


[마이월드] 사용량 조회는 안되나요?
현재 어플리케이션은 준비중이며 마이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 회원가입 > 휴대폰본인인증 > 마이페이지> 요금관리메뉴
초기인증 1회만 하시면 추후 모바일로도 확인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이월드] 가입 또는 기기변경 후 전화번호부나 사진은 어떻게 옮겨요?
휴대폰제조사 인터넷사이트에서 제공되는 PC동기화 프로그램을 통해 옮기시거나 이 방법이 힘들다면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옮기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대리점이나 LG 유플러스 직영점 등 오프라인 휴대폰판매점을 방문 시 비용이 발생되실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삼성전자서비스센터 : 1588-3366
LG전자서비스센터   : 1544-7777
SKY서비스센터       : 1588-9111


[마이월드] USIM카드가 고장 또는 분실로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LG/KT 공통
USIM카드의 분실 혹은 고장발생 시 마이월드 고객센터(1600-7019)로 연락주시면 재발급에 대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만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새로운 USIM카드로 변경 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마이월드에서 발행/제공하는 USIM카드에 대한 A/S 정책은 고객의 과실(분실, 고의적 파손 등)을 제외한 경우 개통일 기준으로 1년간 무상으로 A/S를 보장해 드립니다.
(단, 마이월드(머천드코리아)에서 발행 또는 제공하지 않은 유심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A/S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 무상 A/S 기간이후 또는 당사제공 USIM카드가 아닌 경우 재발급을 위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NFC 가능 유심 8,800원(부가세포함)
    - 일반유심 7,700원(부가세포함)
     유심 종류는 접수시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마이월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 개통하신 마이월드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600-7019(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마이월드] 가입비와 유심비가 있나요?
KT. LG 공통)
가입비는 모두 면제이며 유심비는 신규/번호이동 초기 가입시만 무료입니다.
그 후 분실,파손,변경으로 인한 유심비는 7,700원입니다.
(가입 프로모션에 따라 유심비가 청구될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마이월드] 마이월드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마이월드 LG가입시 ,LGU+전용 LTE단말기, 타사 단말기이더라도 2015년 이후 생산된 단말기는 사용가능합니다.
소지하고 계신 공단말기로 가입하실경우 현재 사용하지 않는 공기계여야지만 가입(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폰, 해외 제조사 단말기 (샤오미,화웨이,소니) 제품은 거의 개통이 불가하므로 자세한 사용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좀 더 정확히 조회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월드 KT 가입시,KT 전용 LTE단말기, SK전용 단말기 모두 호환가능하며 LGU + 전용단말기는 2015년 이후 생산된 단말기만 사용가능합니다.
해외구매 단말기, 해외 제조사 단말기도 다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 호환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좀 더 정확히 조회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월드] 2G,3G 가입이 가능한가요? ( 피처폰, 터치폰 )

당사는 2G, 3G 가입이 불가합니다.
( 4G망만 가입가능하며 5G는 준비중입니다.)
기존 가입된 고객님들은 문제없이 계속 사용가능하시니 참고바랍니다.


[마이월드]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 고객의 선불,후불회선가입은 온라인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선불은 체류등급과 관계없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가까운 판매점을 안내받고 내방하셔야 하며 후불은 체류자격과 상관없이 가입불가합니다.



[마이월드] LG유플러스 직영점에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2017년부터 LG유플러스 본사직영점에서
저희 머천드코리아를 포함한 모든 알뜰통신사의 CS업무 일부가 가능합니다.
요금제변경, 기기변경, 해지업무는 직영점에서 처리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내방해주시기 바랍니다.
요금제변경, 기기변경, 해지업무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이월드] 가입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떤건가요?

온라인상에서 가입신청하실 경우 본인인증은 신용카드(체크카드포함) 및 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인증
(신한카드,국민카드,현대카드,BC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NICE신용평가정보에서 제공하며 입력하시는 정보는 항상 암호화되어 처리됩니다. 또한 인증시 어떠한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 범용 공인인증서 (년4,400원)
사용 가능 범용공인인증서로는 한국정보인증/한국전자인증 발급 범용공인인증서(우체국, 기업은행, 상공회의소, 한국정보인증에서 발급 가능) 만 가능하며 사용 불가 범용공인인증서로는 yessign 발급 범용공인인증서(주로 은행권에서 발급)는 인증불가합니다.


츨처: 머천드코리아  자주묻는 질문   https://www.mymvno.co.kr/home/customer/sub03.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