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가입은 방문해야 가능한가요?
모바일 > 데이터상품
답변데이터쉐어링 가입은 다이렉트 샵, 플라자,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방문없이 즉시 가입을 희망하시면 다이렉트 샵을 통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https://direct.kt.com/directMain.do
※ 사용할 유심과 단말기 준비 필수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 LTE 요금제 중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LTE 요금제는 데이터ON 요금제가 있습니다.
ㆍ 프리미엄 : 89,000원, 속도제한 없이 데이터 완전 무제한
ㆍ 비디오 : 69,000원, 월 100GB 제공 후 최대 5Mbps 속도제어 무제한
ㆍ 톡 : 49,000원, 월 3GB 제공 후 최대 1Mbps 속도제어 무제한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모바일 | 일시정지 1회 최대 90일을 초과하는 경우 자동 연장되나요?
일시정지는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90일 초과시 휴대폰 이용 중 상태로 복구되며, 일시정지 이전 사용 요금제 기준으로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 일시정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1회 최대90일, 연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모바일 | 휴대폰 일시 정지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가세 포함 월 3,850원입니다.
※ 월 중 정지/복구 시 날짜 계산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 소액결제 미 동의고객이 동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시도 시 미동의고객이라면 미동의상태라는 안내문구와 함께 이용동의가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창이 제공됩니다
소액결제를 하지 않고 이용동의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 내역
ㆍ 마이케이티 앱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내역 > 소액결제
ㆍ 고객센터 ☎114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 스미싱 결제 피해 예방을 위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최근 문자메세지를 이용하여 불법 웹사이트나 불법 앱에 접속하게 하여 개인 금융 정보를 탈취하는 사기 수법인 스미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스미싱 대처 방법과 보상 방안을 안내 드리니 피해 예방을 위해 주의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스미싱 의심 시 대처 방법
- 실제로 결제되었는지 본인의 휴대폰 결제 내역 확인(KT닷컴, 마이케이티앱, KT고객센터)
- 결제차단(한도변경) 진행(KT닷컴, 마이케이티앱, KT고객센터)
※ 소액결제 피해발생으로 인한 상담의 경우 주말, 공휴일 포함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스미싱 피해고객 보상 방안
1) 보상대상
- 휴대폰결제 스미싱 피해 KT 고객 중 경찰서에 신고 후 스미싱 피해로 확정된 고객
- 경찰서에서 제공하는 "사건사실확인원" 제출 필수
2) 보상절차
- 스미싱피해 발생 시, 즉시 가까운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사실확인원" 발급
- "사건사실확인원"과 본인신분증을 지참하여 전국 KT플라자 방문 or KT고객센터 접수
- 보상대상과 기준 부합 시, 결제대행사 확인 후 취소 처리 (이미 납부된 경우는 환불 처리)
■ 피해 예방 안내
- 출처가 불명확한 SMS(단문 메시지)의 링크 접속 자제
- 동의 없이 앱 설치 시 즉시 관리 메뉴에서 삭제 및 설치 취소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모바일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 변경 > 번호변경
☞ 바로가기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 > 데이터상품
답변데이터쉐어링 가입은 다이렉트 샵, 플라자,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방문없이 즉시 가입을 희망하시면 다이렉트 샵을 통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https://direct.kt.com/directMain.do
※ 사용할 유심과 단말기 준비 필수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 LTE 요금제 중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LTE 요금제는 데이터ON 요금제가 있습니다.
ㆍ 프리미엄 : 89,000원, 속도제한 없이 데이터 완전 무제한
ㆍ 비디오 : 69,000원, 월 100GB 제공 후 최대 5Mbps 속도제어 무제한
ㆍ 톡 : 49,000원, 월 3GB 제공 후 최대 1Mbps 속도제어 무제한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모바일 | 일시정지 1회 최대 90일을 초과하는 경우 자동 연장되나요?
일시정지는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90일 초과시 휴대폰 이용 중 상태로 복구되며, 일시정지 이전 사용 요금제 기준으로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 일시정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1회 최대90일, 연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모바일 | 휴대폰 일시 정지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가세 포함 월 3,850원입니다.
※ 월 중 정지/복구 시 날짜 계산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 소액결제 미 동의고객이 동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시도 시 미동의고객이라면 미동의상태라는 안내문구와 함께 이용동의가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창이 제공됩니다
소액결제를 하지 않고 이용동의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 내역
ㆍ 마이케이티 앱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내역 > 소액결제
ㆍ 고객센터 ☎114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 스미싱 결제 피해 예방을 위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최근 문자메세지를 이용하여 불법 웹사이트나 불법 앱에 접속하게 하여 개인 금융 정보를 탈취하는 사기 수법인 스미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스미싱 대처 방법과 보상 방안을 안내 드리니 피해 예방을 위해 주의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스미싱 의심 시 대처 방법
- 실제로 결제되었는지 본인의 휴대폰 결제 내역 확인(KT닷컴, 마이케이티앱, KT고객센터)
- 결제차단(한도변경) 진행(KT닷컴, 마이케이티앱, KT고객센터)
※ 소액결제 피해발생으로 인한 상담의 경우 주말, 공휴일 포함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니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스미싱 피해고객 보상 방안
1) 보상대상
- 휴대폰결제 스미싱 피해 KT 고객 중 경찰서에 신고 후 스미싱 피해로 확정된 고객
- 경찰서에서 제공하는 "사건사실확인원" 제출 필수
2) 보상절차
- 스미싱피해 발생 시, 즉시 가까운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사실확인원" 발급
- "사건사실확인원"과 본인신분증을 지참하여 전국 KT플라자 방문 or KT고객센터 접수
- 보상대상과 기준 부합 시, 결제대행사 확인 후 취소 처리 (이미 납부된 경우는 환불 처리)
■ 피해 예방 안내
- 출처가 불명확한 SMS(단문 메시지)의 링크 접속 자제
- 동의 없이 앱 설치 시 즉시 관리 메뉴에서 삭제 및 설치 취소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모바일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 변경 > 번호변경
☞ 바로가기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