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을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아이폰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도 국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모바일 > 아이폰
KT mobile | 아이폰 고장(파손) 및 분실 시 발생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상 보증 기간 이후 고장(파손) 시 많은 수리비가 염려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 기간 이후 발생될지 모르는 수리비에 대한 걱정은 현재 KT에서 운영중인 단말기 보험 서비스
(KT 슈퍼안심)를 활용하면 분실이나 파손 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T 슈퍼안심 서비스 특성상 신규 개통이나 우수고객 기변 가입 후 30일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mobile | KT 그린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KT만의 단말기 전문 평가사에 의해 고객님의 중고폰 상태를 판정해 드리는 중고폰 거래 서비스로 매입된 중고폰은 안전하게 처리, 재생되어 중고폰이 필요한 분들께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되거나 저소득층 지원 등 사회공헌용으로 사용됩니다.
그린폰은 KT Shop이나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 시 그린폰 보상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그린폰 보상 포인트로는 신규 단말기나 기존 단말기의 할부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shop.kt.com/smart/greenPhoneMainForm.do
KT Shop > 핸드폰구매 > 개통신청 서비스 > 중고폰 팔기
모바일 > 무선인터넷
KT mobile | 선불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먼저 잔액이 없을 경우 접속이 불가하니, 선불 잔액이 남아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의 전원을 OFF/ON 후 접속 시도해 보시고
동일하게 접속되지 않는 경우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 바랍니다.
KT mobile [LTE 데이터쿠폰] 이미 데이터가 포함된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데이터쿠폰은 언제 사용 할 수 있나요?
쿠폰을 등록(혜택적용)하시면, 가입하신 LTE 요금제의 데이터를 소진하신 후에 쿠폰의 데이터가 소진되며, 쿠폰의 데이터는 쿠폰 등록일로부터 1년(등록일 포함 365일)동안 자동이월 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KT mobile |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또는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문의해 주시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하여 조치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 시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휴대폰으로 080-000-1618(무료)에 전화주시거나 1588-0010(유료), KT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전화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 > 아이폰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도 국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모바일 > 아이폰
KT mobile | 아이폰 고장(파손) 및 분실 시 발생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상 보증 기간 이후 고장(파손) 시 많은 수리비가 염려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 기간 이후 발생될지 모르는 수리비에 대한 걱정은 현재 KT에서 운영중인 단말기 보험 서비스
(KT 슈퍼안심)를 활용하면 분실이나 파손 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T 슈퍼안심 서비스 특성상 신규 개통이나 우수고객 기변 가입 후 30일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mobile | KT 그린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KT만의 단말기 전문 평가사에 의해 고객님의 중고폰 상태를 판정해 드리는 중고폰 거래 서비스로 매입된 중고폰은 안전하게 처리, 재생되어 중고폰이 필요한 분들께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되거나 저소득층 지원 등 사회공헌용으로 사용됩니다.
그린폰은 KT Shop이나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 시 그린폰 보상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그린폰 보상 포인트로는 신규 단말기나 기존 단말기의 할부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shop.kt.com/smart/greenPhoneMainForm.do
KT Shop > 핸드폰구매 > 개통신청 서비스 > 중고폰 팔기
모바일 > 무선인터넷
KT mobile | 선불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먼저 잔액이 없을 경우 접속이 불가하니, 선불 잔액이 남아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의 전원을 OFF/ON 후 접속 시도해 보시고
동일하게 접속되지 않는 경우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 바랍니다.
KT mobile [LTE 데이터쿠폰] 이미 데이터가 포함된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데이터쿠폰은 언제 사용 할 수 있나요?
쿠폰을 등록(혜택적용)하시면, 가입하신 LTE 요금제의 데이터를 소진하신 후에 쿠폰의 데이터가 소진되며, 쿠폰의 데이터는 쿠폰 등록일로부터 1년(등록일 포함 365일)동안 자동이월 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KT mobile |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또는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문의해 주시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하여 조치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 시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휴대폰으로 080-000-1618(무료)에 전화주시거나 1588-0010(유료), KT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전화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