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금융
서비스 가입 경로는 하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ㅇ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신청 (포탈, 게임, 쇼핑 등)
ㅇ 앱가입,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홈페이지( www.ipns.kr)
모바일 > 데이터상품
KT mobile | LTE안심QoS옵션은 무엇인가요?
LTE일반형 요금제 가입 후 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최대 400Kbps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월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5,500원입니다.
■ 유의사항
ㅇ LTE 데이터 선택, Y24, 데이터 ON 요금제 등 요금제에 따라서 등록 불가할 수 있습니다.
ㅇ 가입일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15일 가입 신청 시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모바일 > 메시지
KT mobile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해당 휴대폰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휴대폰 A/S 센터 찾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
모바일 > 아이폰
KT mobile | 로밍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후 아이폰에서 셀룰러데이터를 꺼놓았는데, 로밍 중 네트워크 사업자가 AT&T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유 때문인가요?
데이터로밍을 차단하더라도 음성 혹은 문자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것입니다.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 연결되더라도 데이터로밍 사용은 불가하며,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의 연결도 원치 않는 경우 아이폰에서 비행기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면 와이파이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mobile |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중계기 전원을 OFF/ON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게 통화품질이 좋지 않으면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mobile | 핸드폰 신규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가입을 원하실 경우 KT Shop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 구비서류
ㅇ 명의자가 방문할 경우 :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ㅇ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명의자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 참고사항
ㅇ 가입비 : 0원 (2015년 3월 31일 신규가입 고객부터 적용)
ㅇ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 통신전용 유심, 통신전용 + 부가기능(신용카드,멤버십,교통,증권) : 4,400원~13,200원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 > 금융
서비스 가입 경로는 하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ㅇ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신청 (포탈, 게임, 쇼핑 등)
ㅇ 앱가입,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홈페이지( www.ipns.kr)
모바일 > 데이터상품
KT mobile | LTE안심QoS옵션은 무엇인가요?
LTE일반형 요금제 가입 후 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최대 400Kbps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월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5,500원입니다.
■ 유의사항
ㅇ LTE 데이터 선택, Y24, 데이터 ON 요금제 등 요금제에 따라서 등록 불가할 수 있습니다.
ㅇ 가입일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15일 가입 신청 시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모바일 > 메시지
KT mobile |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해당 휴대폰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휴대폰 A/S 센터 찾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
모바일 > 아이폰
KT mobile | 로밍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후 아이폰에서 셀룰러데이터를 꺼놓았는데, 로밍 중 네트워크 사업자가 AT&T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유 때문인가요?
데이터로밍을 차단하더라도 음성 혹은 문자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것입니다.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 연결되더라도 데이터로밍 사용은 불가하며,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의 연결도 원치 않는 경우 아이폰에서 비행기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면 와이파이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mobile |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중계기 전원을 OFF/ON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게 통화품질이 좋지 않으면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mobile | 핸드폰 신규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가입을 원하실 경우 KT Shop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 구비서류
ㅇ 명의자가 방문할 경우 :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ㅇ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명의자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 참고사항
ㅇ 가입비 : 0원 (2015년 3월 31일 신규가입 고객부터 적용)
ㅇ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 통신전용 유심, 통신전용 + 부가기능(신용카드,멤버십,교통,증권) : 4,400원~13,200원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