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KT mobile |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모바일 > 요금관련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




모바일 > 요금제
KT mobile [Y 데이터선택 요금제] 반값팩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Y24 요금제 고객에게 자동 부여되는 ‘Y24_반값팩’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매월 1일 발행됩니다.
매월 1일 발행 시점 고객에게 SMS(단문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며, KT닷컴 > 마이 > 멤버십/혜택 > My 쿠폰에서 쿠폰 발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KT mobile | LTE 웨어러블 요금제가 3G 웨어러블 요금제와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제공량 및 기본 제공 부가서비스가 다릅니다.
데이터 제공량은 500MB로 늘었으며, 부가서비스도 착신전환(1,500원)을 웨어러블, 동일 명의 폰에
각각 무료로 제공합니다. 혜택은 많이 커졌지만 월정액은 타사 동등 11,000원 입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닷컴,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 재발송 바로가기 https://my.kt.com/statement/StatementResendList.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