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이용권/요금] 5GX 플래티넘/프라임 FLO 앤 데이터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발급할 수 없어요.
5GX 플래티넘/프라임 요금제를 이용 중이시더라도, 별도의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신 후에 해당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은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
2. 모바일T월드(App)
3. SK텔레콤 고객센터(114) 가입
요금제 부가서비스의 가입이 완료되셨다면, 혜택 유의 사항 확인 후 이용권 발급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발급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이용권’ – T혜택 – 5GX 요금제 혜택 – ‘발급받기’] 입니다.
만약, 어플 내에서 T혜택 메뉴가 보이시지 않을 경우, [브랜드사이트(https://music-flo.com) 접속 – 왼쪽 상단[≡] 선택 – 이용권 – T혜택 –FLO 앤 데이터(플러스) – 발급받기] 해당 과정을 통해 이용권 발급이 가능합니다.
FLO 앤 데이터 혜택 대상 고객은 SKT 전용 300회 듣기 무료 이용권 등 다른 SKT 무료 이용권과 중복 발급 되지 않으며, 내가 고른 패키지와 중복 가입되지 않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FLO [이용권/요금] 아이폰에서는 정기결제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한가요?
[브랜드사이트 (https://music-flo.com) 접속 – 왼쪽 상단[≡] 버튼 – 이용권 구매 페이지 – 이용권]에서 이용권 상세 목록 창이 나옵니다.
이용권 목록 중 원하시는 이용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FLO [이용권/요금] 번호 변경 후 SKT 무료 이용권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발급방법을 알려주세요.
번호이동의 경우 통신사 변경으로 SKT 무료이용권이 발급되지 않으며, 전화번호만 이동한 경우 기존 전화번호 아이디에 이용권이 발급되었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확인을 위해 채팅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정보와 문의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FLO [이용권/요금] 사용중인 이용권을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구매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FLO에서는 이용권을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은 결제 완료 후 즉시 해지되며, 변경하여 구매한 이용권이 사용됩니다.
이 때 최종 결제 되는 금액은 사용 중 이용권의 잔여 금액은 변경하여 구매할 이용권에 할인액으로 반영 됩니다.
단, 이용권 변경은 월 1회로 제한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이용권 변경 전 프로모션 할인 또는 혜택 이용권을 이용중이셨다면 혜택 종료 후 변경해주세요! 변경 진행시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이 청약철회 대상일 경우 사용 중 이용권은 자동 결제 취소가 되며, 변경하여 구매할 이용권의 정상가 결제가 진행됩니다.
FLO [이용권/요금] 이용권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
SKT 고객 월 100회 무료 이용권, 프로모션 쿠폰 등 무료 이용권 이용 중에는 유료 이용권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권 추가 구매 시, 유효기간이 빠른 이용권의 횟수부터 차감되며 사용중인 이용권이 모두 소진된 후 다음 이용권의 횟수가 차감됩니다. [유료이용권을 이용 중이신 경우] 유료이용권은 중복 구매가 불가합니다.
FLO [이용권/요금] Artist&FLO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이 무엇인가요?
Artist&FLO 는 FLO의 부가서비스로,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을 보유해야만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은 Artist&FLO 의 상품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Artist&FLO <EXO> 의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은 [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 입니다.
출처: FL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