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온 - [로그인/탈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CJ ONE 회원이나 SNS 회원구분 없이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 대소문자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대소문자 입력이 정확한대도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CJ ONE 홈페이지 또는 SNS 설정에서 비밀번호를 확인하시고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CATCHON 서비스의 경우 자체 회원구조가 아닌 CJONE과 SNS 로그인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로그인 정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캐치온 - [로그인/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ATCHON 서비스 회원탈퇴의 경우 APP과 PC에서 [고객센터] > [TV유료서비스 해지안내] 메뉴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회원이나 SNS 회원에 관계없이 CATCHON 브랜드에 대한 회원탈퇴만 가능하며, CJ ONE 또는 SNS 브랜드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탈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TV유료채널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사용하시는 TV사업자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캐치온 - [로그인/탈퇴]회원탈퇴를 하면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CJ ONE 회원의 경우 CJ ONE ID가 유지되고 있는 상태에서 동일 CJ ONE ID로 가입 시 즉시 재가입처리되며 동일회원으로 관리됩니다.
SNS 회원의 경우 SNS 계정이 유지되고 있는 상태에서 동일 SNS 계정으로 즉시 재가입이 가능하나, 기존에 탈퇴한 정보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에 따라 기존 탈퇴한 회원과 별개의 회원으로 관리됩니다.
캐치온 - [TV인증]인증시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TV인증 관련 개인정보를 확인하시고 영문 대소문자에 주의하여 다시 한번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재 입력 시에도 동일한 메시지가 노출되는 경우 TV사업자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캐치온 - [VOD]VOD는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CATCHON 내 서비스되는 타이틀의 경우 IPTV / 디지털케이블TV에서 방영 이후 VOD 서비스가 업데이트 되게 됩니다.
캐치온 - [VOD]VOD를 감상하려고 합니다. 기기 최소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폰이나 PAD의 소프트웨어를 기준으로 iOS 9.0 이상 / Android 4.4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이상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영상 서비스의 제공에 따라 저사양 단말에서는 서비스 품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캐치온 - [VOD]내가 시청한 VOD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CATCHON 시청이력은 [마이페이지] > [시청이력]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이력에 등록되어 있는 타이틀을 재생하는 경우 고객님이 시청하셨던 지점부터 재생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캐치온 - [VOD]내가 다운로드한 VOD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CATCHON App.에서 다운로드한 VOD 목록의 경우 [마이페이지] > [다운로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CATCHON 많이찾는 질문 https://www.catchon.co.kr/mp/customer/exclude/faq.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