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온 - 해외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CATCHON은 국내 전용서비스로 해외에서는 App. 실행이 불가능하게 제작되어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캐치온 - SNS 회원가입은 어떤 서비스를 통해 할 수 있나요?
SNS 로그인 회원은 네이버 / 카카오 / 페이스북 등 3개 SN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네이버 / 카카오 / 페이스북 회원의 경우 SNS 계정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이루어집니다.
캐치온 - 법인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CATCHON의 경우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법인회원은 회원가입 및 TV가입인증이 제한됩니다. 단, Btv케이블(구 티브로드)에 한해서 개인고객으로 회원가입 후 TV가입인증만 법인사업자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캐치온 -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정보는 [마이페이지] > [프로필]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CJ ONE 회원의 경우 생년월일/성별/거주지 등의 부가정보만 수정이 가능하며, SNS 회원은 연락처/이메일주소와 생년월일/성별/거주지 등 부가정보에 대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CJONE 회원이 연락처/이메일 주소 등을 수정하고 싶으신 경우 CJONE 홈페이지에서 수정을 진행하시면 캐치온에도 내용이 반영됩니다.
캐치온 -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
CJ ONE 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는 경우 CJ ONE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NS 회원의 경우에는 각 SNS 홈페이지 프로필 메뉴에서 아이디/비밀번호를 확인하신 뒤 CATCHON에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캐치온 - 미성년자는 회원가입이 되지 않나요?
CATCHON TV사업자 인증 및 결제 시에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14세 미만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CJ ONE 회원 중 14세 미만 회원]
- CJ ONE의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에 CATCHON 로그인을 제한하여 회원가입 자체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SNS 회원 중 14세 미만 회원]
- SNS 중 14세 미만 회원이 가입할 수 없는 SNS의 경우 동일하게 CATCHON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 단, SNS 로그인 방식이 14세 미만 회원 제한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CATCHON에서 별도 제한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단, 이후 발생하는 결제나 인증에 대한 명의도용 등이 발생하는 경우 모든 책임은 14세 미만 사용자의 법정대리인(부모)에게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참고)
캐치온 - [로그인/탈퇴] 매번 서비스 이용시마다 로그인을 해야 하나요?
App.을 이용할 때마다 로그인 하실 필요는 없으며, 최초 로그인 시 <자동로그인>에 체크하시면 항상 로그인된 상태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 서비스의 경우 하루 1회에 한해 로그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다만,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자동로그인 설정이나 캐시삭제 등에 따라 필요한 로그인 횟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CATCHON 많이찾는 질문 https://www.catchon.co.kr/mp/customer/exclude/faq.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