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인 [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 이용권]만 해지 가능한가요?
FLO 유료 이용권은 언제든지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 예약을 하실 경우, 다음 정기결제일부터 결제되지 않습니다. 이용권의 중도 해지 및 환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800-0654(유료, Artist&FLO 전용 고객센터 번호) 또는 1:1 문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Artist&FLO는 부가서비스이므로,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을 해지할 경우 A&F도 동시에 해지 처리가 되며부가서비스 환불 정책에 따라 위약금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플로 - [결제/해지/환불] Artist&FLO를 결제하고 상품수령 이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유료 혜택을 제공받지 않았을 경우 아래 정책에 따라 처리가 가능하며, 이미 유료 혜택을 제공 받았을 경우 개봉 이력에 따라 청약철회 및 환불 가능 여부가 제한됩니다. 개봉 이력이 있을 경우 제공 받은 혜택의 시장가에 상응하는 금액 입금 후 청약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유료 혜택의 배송 상태가 ‘배송 준비중’이거나 ‘배송중’ 일 경우 물품 수령 후 고객이 직접 반품 처리해야 하며 당사로 물품이 입고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 가능합니다. (*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부가서비스 환불 금액은 부가서비스 결제 금액에서 사용일을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과 위약금 10% 공제한 금액으로 지급 됩니다. 이용권의 환불 관련 문의는 FLO 앱 내 채팅상담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로 - [결제/해지/환불] 이용권 구매 화면에 SK pay 결제방법이 보이지 않는데, SK pay 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LO 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SK pay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FLO 본인인증 : 설정 > 정보관리 > 본인인증
플로 - [결제/해지/환불] 미성년자도 SK pay 로 결제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은 SK pay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플로 - [결제/해지/환불] SK pay 등록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FLO 에서 등록/사용가능한 SK pay 결제수단은 신용/체크카드가 있습니다.
- 신용/체크카드 :
1) 시티카드, 법인카드를 제외한 국내 발급된 모든 카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며, 법인카드 중에도 개인명의 법인카드는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토스카드(BC카드)는 등록 가능하지만, 토스 머니 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플로 - [결제/해지/환불] SK pay 결제수단 등록 시, 타인명의 신용카드도 등록할 수 있나요?
반드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서비스 제공을 위해, FLO 에서 인증한 본인 정보와 SK pay에 등록할 신용카드 명의자가 동일한 지를 확인 후 등록하게 됩니다.
플로 - [결제/해지/환불] 이용권 구매할 때 SK pay 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이용권을 구매하실 때, 기존의 결제방법에 SK pay 가 추가되어, SK pay 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FLO 자주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