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회원정보/로그인] ID/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FLO [회원정보/로그인] ID/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ID 찾기] 홈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로그인/회원가입 선택 > '로그인' 페이지 하단 > '아이디 찾기' 를 통해 가입 시 입력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ID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홈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로그인/회원가입 선택 > '로그인' 페이지 하단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이메일), 생년월일 정보,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새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회원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이름/생년월일 변경]
FLO앱 내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전화연결(1599-6034)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 변경]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선택 – '정보관리' 선택 – 휴대폰 번호 변경




FLO [회원정보/로그인] 14세미만은 회원가입을 어떻게 하나요?
FLO 앱에서 ‘14세 미만’ 회원 가입 시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페이지에서 본인 생년월일을 입력하시면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휴대폰 본인 인증’ 단계에서는 고객님의 법정대리인 명의의 휴대폰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입력 후 법정대리인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법정대리인 인증 번호와 관계없이 고객님 본인 번호로 가입됩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홈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정보관리  > 회원탈퇴]로 할 수 있습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캐릭터가 무엇인가요?
FLO는 이용자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캐릭터를 제공하여 캐릭터마다 꼭 맞는 음악을 추천드립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3개까지 캐릭터를 만들어 별도의 재생목록, 보관함을 관리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사용 패턴에 따라 취향과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음악을 추천드립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캐릭터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홈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왼쪽의 동그란 캐릭터 이미지를 선택하면 편집 화면에서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캐릭터는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
캐릭터는 1개의 계정으로 최대 3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생성된 캐릭터 별로 별도의 취향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취향관리를 통해 캐릭터의 성향을 FLO에게 알려주면 더욱 적합한 음악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대표캐릭터는 어떻게 변경해야 하나요?
대표 캐릭터 변경은 캐릭터 설정화면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캐릭터를 터치하면 대표 캐릭터가 변경이 됩니다.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선택 > 오른쪽 작은 크기의 다른 캐릭터 선택]
또한 앱 하단 '보관함'에서 대표 캐릭터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보관함 내에서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관함 내에서 캐릭터 변경은 보관함 오른쪽 상단 캐릭터를 터치하시거나 오른쪽 하단 보관함을 길게 클릭하시면 바로 캐릭터 전환이 가능합니다.

Tip! 캐릭터를 변경하실 경우 해당 캐릭터에 등록되어 있는 장르에 따라 취향반영이 되기 때문에 음악이 재생되고 있다면 일시정지가 되니 해당 부분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출처:   FL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