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결제/해지/환불] NUGU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FLO 이용권이더라도 NUGU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NUGU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NUGU 고객센터로(1670-0110) 문의하시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SKT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용권으로 FLO에서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대리점과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이용중인 이용권의 자동결제가 실패되어, 재결제를 하고 싶어요
잔액 부족, 카드 변경으로 인해 결제에 실패하였다면 결제수단 변경을 통해 기존 이용권 재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이용권’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 iOS
[FLO 브랜드 사이트 접속 (https://music-flo.com/) –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왼쪽 상단 [≡] 버튼 '이용권' 선택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결제 진행시, 정기적으로 결제가 가능한 수단으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FLO [결제/해지/환불] 알뜰폰 통신사로 결제할 수 있나요?
사용하고 계시는 알뜰폰의 통신사가 CJ헬로모바일, KCT이라면 단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알뜰폰의 경우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있어 자동 정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소셜 로그인은 무엇인가요?
네이버나 카카오 계정을 통해 FLO로 간편하게 로그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최초 로그인 시, 접근 권한 동의(네이버, 카카오) – FLO 이용약관 동의 – SMS 본인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기존에 이메일 아이디가 있습니다. 소셜 계정과 연동하고 싶어요.
이메일
ID의 경우, 소셜 계정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FLO 홈 화면 > 설정 버튼 > 정보관리 > 소셜 계정 연동하기 > 이메일 ID 비밀번호 입력 > 연결 버튼 클릭
1개의 이메일 ID에 소셜 계정 하나씩 연동 가능합니다.
이미 해당 소셜 계정으로 신규 가입 했거나 다른 계정에 연동 되어 있는 경우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계정 연동이 완료된 경우, 이메일 ID 뒤에 연결한 계정의 로고가 함께 노출됩니다. T아이디 계정의 경우, 소셜 계정과의 연동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소셜 계정과 소셜 계정 연동 역시 불가합니다.
FLO [회원정보/로그인] 소셜 계정을 탈퇴하고 싶어요.
먼저 탈퇴하고 싶은 소셜 계정으로 FLO에서 로그인해주세요. FLO 홈화면 > 설정 버튼 > 정보관리 > 회원탈퇴를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경로를 통해 접근 권한
동의 해제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 (PC 기준) : 로그인 > 내정보 > 보안설정
> 외부 사이트 연결 > FLO > 연결 해제
- 카카오톡 (앱 기준) :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외부 서비스 > FLO > 연결 끊기
탈퇴 시, 소셜 계정으로 가입한 청취 데이터, 좋아요
목록 등 개인 데이터들이 FLO에서 삭제 처리됩니다. 이용권
구매 고객의 경우,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상품 정보, 아이디, 거래 내역 등에 대한 기본 정보를 탈퇴 후 5년간 보관합니다.
출처: FL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