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집전화 - [명의변경] 원계약자를 알수 없는 경우에도 일반전화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집전화 > 기타
■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① 원계약자를 알수 없는 경우 진행하는 명의변경을 『단독승계』라고 하며 아래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방문 해 주시면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② 명의받는 분 방문 시 : 신규 명의자 신분증, 책임 각서 작성, 설치장소입증서류
③ 방문하는 분의 경우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 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 [명의변경]타인의 영업을 승계하는 자 또는 행하던 장소에서 새로운 영업을 행하는 자가 그 장소에 설치된 전화를 인수한 경우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비서류
① 명의를 주는 분 / 받는 분 모두 방문 가능 한 개인간의 명의 변경의 경우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명의를 주는 분 : 신분증
- 명의를 받는 분 : 신분증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② 명의 변경 조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집전화 > 기타
올레 KT 집전화 - [명의변경 kt 집전화 명의 변경 시 필요한 구비 서류는 무엇입니까?
■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비서류
① 명의를 주는 분 / 받는 분 모두 방문 가능 한 개인간의 명의 변경의 경우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명의를 주는 분 : 신분증
- 명의를 받는 분 : 신분증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② 명의 변경 조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집전화 > 기타
올레 KT 집전화 - 개인명의의 집전화를 법인 또는 단체가 인수한 경우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명의변경에 관한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비서류]
① 명의를 주는 분 / 받는 분 모두 방문 가능한 경우의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명의를 주는 분 : 신분증
- 명의를 받는 법인 또는 단체 : 법인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사업자 등록증, 방문인 신분증
② 방문하는 분의 경우에 따라 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