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집전화 -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olleh KT 집전화 -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 이용안내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KT 고객센터(☎100번)로 아래 개명 서류를 팩스/이메일 보내주시면 처리가능 합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114게재 명의 정정 필요시 사업자등록증 추가)





집전화 > 요금제 안내
olleh KT 집전화 - [전국통일요금제] 할인 반환금 부과 이유 및 할인 반환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할인반환금은 가입기간 중 할인 받은 금액에 대한 할인반환금으로 가입 시 약정한 이용기간(3년)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만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산정은 월별 청구요금 대비 표준요금으로 계산된 실사용 금액의 차이를 이용기간 동안 누적 계산합니다.






집전화 > 기타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이용약관 확인방법은?

집전화 이용약관은 KT 홈페이지(www.kt.com)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경로 :
KT 홈페이지 (http://www.kt.com/) > (하단) 이용약관 > kt 상품 이용약관 > KT 시내전화 이용약관 또는 KT 시외전화 이용약관을다운로드 받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통화내역 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통화내역 열람은 KT 홈페이지 (www.kt.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최근 3개월간의 통화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KT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조회"를 검색해 주세요.
② 플라자 방문시도 통화내역 열람 가능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는 기본료가 왜 한가지 밖에 없나요?

아닙니다. 가입유형, 요금제 가입 유무에 따라 기본료가 다르며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확인 방법
ㆍ KT닷컴 > 상품 > 전화> 일반전화 > 집전화 > 옵션선택(정액형)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전화를 1대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 하시거나 100번으로 문의하시면 고객님의 정보확인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따른 가입절차 및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지사 및 KT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전화신청시 번호는 어떻게 부여되나요?

KT 홈페이지(www.kt.com)를 통해 집전화 신청 시 희망전화번호 끝 번호 4자리 입력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만, 복수신청 등으로 인한 대표장치의 구성 및 연번호 부여를 위해서는 KT 고객센터(☎100번) 상담사와 부여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