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집전화 - 예치금 수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집전화 > 요금관련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집전화 > 후불전화카드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신청 및 해지, 변경 문의는 KT 카드 고객센터 080-2580-161번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 누구나 [KT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발신번호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전화기를 이용하시거나, 발신번호표시 전용 단말기를 이용 하시면 유료 부가서비스 이므로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집전화 > 선불전화카드
olleh KT 집전화 - 다쓴 집전화 [선불전화카드(구 월드폰플러스카드)]를 재충전하여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KT 카드 고객센터 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전화ARS(자동 응답 시스템) 161 또는 080-2580-100
② 인터넷 ☞ http://card.kt.com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KT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경우 KT 집전화와 모바일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통합청구 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청구를 하시면 한 장의 요금 청구서로 발송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청구지주소가 정상등록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이상이 없다면 분실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청구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및 이메일, 우편으로 재발행 가능하며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스마트앱 으로 변경 신청하시면 도난, 분실의 위험이 없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국번이 다른 번호도 대표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수 있게 연결이 가능한가요?
전화대표장치는 국번이 다르다고 하더라도 동일장소 동일 교환기를 사용하는 국번인경우는 가능하며
자세한문의는 100번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 가능합니다.
집전화 > 기타
olleh KT 집전화 - 해지신청 즉시 설비비를 돌려받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가까운 플라자로 방문 하시는 경우 해지 후 보증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방문하시려는 플라자로 현금보유현황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하며, 해지 후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돌려받기 신청 가능합니다.
단, 고객센터의 경우 1차 환급은 일주일 이내 환급가능합니다.
3~4일 정도 시간 소요되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집전화 > 요금관련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집전화 > 후불전화카드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신청 및 해지, 변경 문의는 KT 카드 고객센터 080-2580-161번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 누구나 [KT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발신번호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전화기를 이용하시거나, 발신번호표시 전용 단말기를 이용 하시면 유료 부가서비스 이므로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집전화 > 선불전화카드
olleh KT 집전화 - 다쓴 집전화 [선불전화카드(구 월드폰플러스카드)]를 재충전하여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KT 카드 고객센터 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전화ARS(자동 응답 시스템) 161 또는 080-2580-100
② 인터넷 ☞ http://card.kt.com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KT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경우 KT 집전화와 모바일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통합청구 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청구를 하시면 한 장의 요금 청구서로 발송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청구지주소가 정상등록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이상이 없다면 분실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청구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및 이메일, 우편으로 재발행 가능하며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스마트앱 으로 변경 신청하시면 도난, 분실의 위험이 없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국번이 다른 번호도 대표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수 있게 연결이 가능한가요?
전화대표장치는 국번이 다르다고 하더라도 동일장소 동일 교환기를 사용하는 국번인경우는 가능하며
자세한문의는 100번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 가능합니다.
집전화 > 기타
olleh KT 집전화 - 해지신청 즉시 설비비를 돌려받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가까운 플라자로 방문 하시는 경우 해지 후 보증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방문하시려는 플라자로 현금보유현황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하며, 해지 후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돌려받기 신청 가능합니다.
단, 고객센터의 경우 1차 환급은 일주일 이내 환급가능합니다.
3~4일 정도 시간 소요되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