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한번 발급받으면 계속 쓸 수 있나요?
3년의 인증서 유효기간이 끝나기 1개월 전, 인증서 만료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앱 푸시 메시지를 누르거나 PASS 인증서 페이지에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휴대폰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가족보호알림] 메뉴에서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알림보내기의 [추가등록]에서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승인요청을 보내세요.
상대방 휴대폰에서 승인하면 보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경고 팝업 메시지가 바로 나타나고, 통화 연결을 한 경우엔 2, 5, 7분에 한 번씩 단계별 추가 경고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통화 중에 금융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도 알림을 울려줍니다.
내 주소록에 없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올 때도 피싱의심번호와 마찬가지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 1: 내 주소록 외 신고된 번호 수신 시 알림
Level 2: 서비스 이용자의 주소록, 화이트리스트 외에 대해 알림 (권장 사항)
Level 3: 서비스 이용자 주소록 외 모두 알림(노약자 권장사항)
※ 화이트리스트: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사업자 전화번호(약 350만개)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한번 발급받으면 계속 쓸 수 있나요?
3년의 인증서 유효기간이 끝나기 1개월 전, 인증서 만료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앱 푸시 메시지를 누르거나 PASS 인증서 페이지에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휴대폰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가족보호알림] 메뉴에서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알림보내기의 [추가등록]에서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승인요청을 보내세요.
상대방 휴대폰에서 승인하면 보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경고 팝업 메시지가 바로 나타나고, 통화 연결을 한 경우엔 2, 5, 7분에 한 번씩 단계별 추가 경고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통화 중에 금융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도 알림을 울려줍니다.
내 주소록에 없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올 때도 피싱의심번호와 마찬가지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 1: 내 주소록 외 신고된 번호 수신 시 알림
Level 2: 서비스 이용자의 주소록, 화이트리스트 외에 대해 알림 (권장 사항)
Level 3: 서비스 이용자 주소록 외 모두 알림(노약자 권장사항)
※ 화이트리스트: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사업자 전화번호(약 350만개)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