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한 사람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인증서는 통신사 별로 1개씩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 통신사에서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한 개의 휴대폰에만 PASS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에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는 경우 기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자동 폐기됩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 푸쉬 알림을 받았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인증할 수 있나요?
인증 요청 기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짧게는 몇 분, 길게는 며칠까지 인증 가능합니다.
인증 요청이 왔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한 경우,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세요.
[대기중인 서명정보]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하고 인증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은 얼마인가요?
PASS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을 끌 수도 있나요?
단계를 조절하거나 알림을 끌 수 있지만, 보이스 및 메신저 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기본 설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