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LG U+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LG 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U+ 모바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웹 발신 문자알림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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