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608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LG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LG U+ 모바일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
LG U+ 모바일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LG U+ 모바일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G U+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