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 제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 인증서 송/수신은 이루어질 수 있으나, 인증서 로그인은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USIM으로 저장한 인증서는 PC에서 삭제 되나요?
PC에 저장중인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USIM으로 이동/복사한 인증서는 별도 백업 후 안전하게 보관하기를 권고합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외부저장매체에 저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PC나 다른 저장매체에 저장 할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인증서의 불법도용을 막기 위한 서비스의 정책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