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 송/수신은 중지되고, 전화로 연결하게 됩니다.
이때, 저장/전송 중인 인증서는 일부만은 저장/전송은 되지 않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LG U+ 모바일 [오토콜] 내 차량에 오토콜 대표번호를 남겨놓고 싶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주차번호판의 번호를 1566-5382로 변경하거나 가입 시 화면에 표시된 스티커 이미지를 인쇄하여 차량 앞 유리에 놓아 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메뉴에 접속한 뒤 신규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1개월 후 주차번호판을 스티커로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운전자에게 전화를 걸어 ARS로 호출 사실을 알립니다.
운전자가 주차 차량으로 바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2번을 눌러 호출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오토콜] 말하는 ARS 이용 시 차량번호를 말했는데도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회 이상 음성 인식을 못 하게 되면 버튼을 눌러 차량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번호 중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중복된 차량번호가 있는 경우 차량 번호 내 한글을 확인하는 절차가 더해집니다.
안내를 듣고 해당하는 한글을 선택하면 운전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아니요. 통화가 연결되어도 호출자와 운전자는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오토콜] 차량번호를 입력할 때 한글도 입력할 수 있나요?
네. 보이는 ARS의 경우 키패드로 한글 및 숫자를 입력할 수 있고, 말하는 ARS의 경우 음성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오토콜] 호출자와 다시 통화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3번 마지막 통화 재연결]을 누르면 호출자와 다시 통화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오토콜] 차량 부착용 주차번호 스티커 이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서비스 이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콜 온라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autocall 에서도 다양한 스티커 이미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