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LG U+ 모바일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제조사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LG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해지 월에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다음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