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서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은 카카오내비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무료도로를 디폴트로 지정할 수 없나요?

무료도로를 디폴트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길 안내 시마다 무료도로를 설정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장소 검색 시 카카오내비와 결과가 다르게 나와요.

서비스 정책상 카카오내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이 큰가요?

배터리 소모량은 다른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비슷합니다.
장기 주행 시에는 차량용 충전기와 휴대폰을 연결해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출발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

출발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바꿀 수 있었는데, U+카카오내비에는 없어요.
U+카카오내비에서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를 시작해도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아요.
GPS 수신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지하주차장처럼 GPS 수신이 어려운 위치에서 경로 안내를 시작한 경우 GPS정보를 반영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상적인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경로선택 목록에 "최단거리" 옵션은 없나요?
'최단거리' 옵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하시고, '도착지로'버튼을 누르시면 나오는 화면에서 하단 추천경로1,2 UI를 위로 올리시면 최단거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단거리 외 다양한 옵션도 선택 가능하십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