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집전화 - 상대방에서 걸려온 전화번호는 왜 통화내역 조회가 안 되는건가요?
집전화 > 이용안내
통화내역의 제공 목적은 요금청구 사실 확인에 있습니다.
상대방에서 걸려온 전화의 경우는 전국 모든 고객의 전화번호에 대하여 각각 번호마다 모든 수신된 통화건 별 내역을 추출, 관리해야 하는 등 현실적으로 어려운 사항이므로 자료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전화 수신 시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발신번호표시(CID) 서비스나 발신번호확인(155)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신청 후 부터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집전화 - [유무선 링고] kt 집전화 통화연결음 Biz 서비스 종류는 어떤것이 있나요?
링고비즈 서비스 종류는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 링고비즈
- 기본적인 가게/기업 홍보 통화연결음 서비스로 1개의 기본 음원 제공
- 서비스이용료 : 월 2,420원(회선당, 부가세포함)
■ 링고비즈 플러스
- 편리한 가게/기업 홍보 통화연결음 서비스로 3개의 기본 음원 제공
- 서비스이용료 : 4,400원(회선당, 부가세포함)
■ 링고비즈 프리미엄
- 최고의 가게/기업 홍보 통화연결음 서비스로 3개의 기본 음원 제공 + 매 분기별 성우멘트 2개 제공
- 서비스이용료 : 6,600원(회선당, 부가세포함)
■ 플러스링
- 유선전화 홍보 멘트를 임/직원 모바일에도 제공(모바일로 착신 또는 직접 걸어도 제공)
- 링고비즈 플러스, 링고비즈 프리미엄에 한해 가입 가능
- KT/SKT 모바일만 가입 가능(MVNO, 선불폰 가입불가)하며, 유선 전화당 최대 100대 가입 가능
- 서비스이용료 : 2,200원(모바일 대당, 부가세포함)
집전화 > 부가서비스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 발신번호가 안 뜨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상대방에게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는 `호단위 표시방지`와 `회선단위 표시방지`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호단위 표시방지: 별도의 서비스 신청 없이 다이얼링 전에 169번을 누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 169 + 상대방 전화번호
■ 회선단위 표시방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서비스 신청 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 설정방법: * + 69 + *
- 해제방법: # + 69 + *
※ 별도의 서비스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집전화 > 기타
올레 KT 집전화 - 본인의 전화를 1년간 중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정기간 동안 일반전화 이용이 어렵거나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전화 이용을 중단하실 수 있으며, 신청은 KT 고객센터(☎100번)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이용중단 기간은 1년동안 최대 90일(3개월)까지 가능하며 매월 기본료의 30%가 부과됩니다. (부가세 별도)
단, 군입대 : 복무기간동안, 해외유학 입증 시 최대 1년 일시정지 가능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집전화 - 전화요금 영수증이 아닌 세금계산서로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KT는 겸용서식사업자 세금 정보 등록이 되어 있는 고객님께 보내는 명세서가 세금계산서 입니다.
① 세금 정보 등록을 원하실 경우 사업자 등록증 & 신청인 신분증을 준비하시어 KT 고객센터( ☎100번 )로 연락 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② 세금 정보 등록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명의자와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명의자와 동일
- 설치 주소와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가 동일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