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U+멤버스] 앱 이용 요금이 청구되나요?

LG U+ 모바일  [U+멤버스] 앱 이용 요금이 청구되나요?
U+멤버스 앱의 데이터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 요금이 발생합니다.
   
-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
-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휴대폰 잠금화면의 광고를 보는 경우
- 아이핀 인증하는 경우
- 지도 앱에서 매장 위치를 바로 확인하는 경우
- BEST SHOP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 제휴사 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을 바로 이용하는 경우





LG U+ 모바일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LG U+ 모바일  [U+멤버스]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POP할인이 되었어요.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도 GS25 편의점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POP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POINT 자동 적립까지 이용하려면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G U+ 모바일  [원키퍼 보안] 원키퍼에 저장한 정보는 안전한가요?

앱 위변조 및 캡쳐방지,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원격 앱 차단 기술 등이 적용되어 해킹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LG U+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를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원키퍼 앱을 설치한 후 앱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LG U+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과세 포함 금액 월 1,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이 한 달 미만인 경우 사용일 수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LG U+ 모바일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스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U+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통신사 점검 중에는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