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미성년자도 이용가능 한가요?
만 19세 미만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 U+ 모바일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LG U+ 모바일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는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되기 때문에,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기를 원하신다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LG U+ 모바일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2. 다음 달 통신 요금을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LG 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는 그대로 사용하고, 제휴사 멤버십만 탈퇴하고 싶어요.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