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벨&음을 구매했습니다. 벨&음도 무료공제되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LG U+ 모바일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LG U+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LG U+ 모바일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를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요약해서 문자메시지로 받는 알림을 설정했는데, 문자메시지가 안 왔어요.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으로, 해당 기능은 현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LG U+ 모바일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에서 수신메시지/ 스팸메시지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를 길게 누른 후 신고를 선택 하시면 해당 메시지의 내용 및 번호가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http://www.spamcop.or.kr) 불법 대응 센터로 자동신고 됩니다.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로 스팸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